E-Sports

이스포츠

오프라인 예선부터 EACC까지!!

전세계 최고의 플레이어를 가리는 EA Champions Cup을 필두로
국내 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하는 챔피언십,
보다 많은 선수들에게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
신설된 챔피언십 마이너,
누구나 쉽게 E-스포츠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
기회가 열려있는 챌린져스까지.

다양한 리그와 체계적인 순환 구조로
최고의 감동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.

챔피언십 2017 시즌1진행중
일정 : 2017년 4월 29일(토) ~ 7월 15일(토)
총 상금 : 1억 4천만원
중계 : 매주 토요일 오후 2시
장소 : 넥슨 아레나
2017년 진행되는 챔피언십은 대한민국 EA SPORTS™ FIFA ONLINE 3 최강자를 가리는 최고의 대회입니다. 지난 시즌 상위권의 성적으로 시드를 받아 잔류한 선수들과 치열한 오프라인 예선에 이어 승강전까지 통과하면서 도전의 기회를 획득한 16명의 선수들이 단 1명에게 주어지는 우승 트로피를 놓고 최후의 결전을 치르게 됩니다. 챔피언십에서 입상한 선수들에게는 EACC 출전권이 주어지며,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아시아 정상의 자리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.
챔피언십 마이너 2017 시즌1진행중
일정 : 2017년 5월 10일(수) ~ 7월 5일(수)
총 상금 : 2천 8백만원
중계 : 매주 수요일 오후 7시
장소 : 넥슨 아레나
챔피언십 마이너는 보다 많은 선수들에게 EA SPORTS™ FIFA ONLINE 3 정상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7년 신설된 대회입니다. 총 16명의 선수들은 오프라인 예선과 승강전으로 이어지는 단순한 구조에서 벗어나 챔피언십 마이너를 통해 한번 더 도전의 기회를 얻어 자신의 실력을 검증받아 정상의 자리를 두드리게 됩니다. 챔피언십 마이너에 참가한 선수 가운데 2명은 차기 시즌 챔피언십 진출권을 획득하게 되고, 6명은 승강전에서 챔피언십 진출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습니다.
EA Champions Cup (EACC)
일정 : 7월말 예정
총 상금 : 미정
중계 : 미정
장소 : 미정
EA Champions Cup은 아시아 최고의 EA SPORTS™ FIFA ONLINE 3 리그로 아시아 지역의 정상급 플레이어들이 출전하여 최강의 자리에 도전하는 대회입니다.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, 태국, 인도네시아, 베트남, 말레이시아, 싱가포르 등 아시아 7개국에서 활동하는 선수들 가운데 각 국가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출전하여 기량을 겨루는 대회입니다. EACC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각 국가의 시즌 성적을 토대로 출전권을 부여받고, 여름과 겨울 1년에 두 차례 아시아 최고의 자리를 놓고 뜨거운 승부를 치르게 됩니다.
2016년부터는 전 세계 최고의 FIFA 콘솔 게이머들을 EACC에 초청하여 대회를 진행하며 글로벌 이벤트로 거듭나고 있습니다.
EA SPORTS™ 챌린져스
일정 : 매월 시즌제
총 상금 : 3백만원
중계 : 매월 1~2째주 금요일 오후 7시
장소 : 온라인 리그
누구나 쉽게 EA SPORTS™ FIFA ONLINE 3 E-스포츠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챌린져스는 풀뿌리 E-스포츠를 선도하고 있습니다. 매월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챌린져스는 총 8개 지역별로 최상위 선수를 선정하고 지역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대결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는 대회입니다. 각 시즌별 우승을 차지한 선수들에게는 No.1 타이틀 매치 출전권이 제공되고 여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은 승강전을 통해 챔피언십 진출까지 도전할 수 있습니다.